나누고픈 소식

[본문스크랩] 나의 아이돌! 신이치 오라버니가 또 오시네.

코니 2006. 9. 27. 08:57

일시: 2006년 10월 13일(금) 9:00pm ~ 5:00am
가격: 예매 25000원 / 현매 30000원(1 free drink 포함)
주관: Air Units www.clubgarden.co.kr
한국의 파티 피플이 가장 선호하는 일본 아티스트
<몬도 그로소>의 신이치 오사와 내한
세계 시장을 석권한 일본의 대표 그룹 <몬도 그로소(Mondo Grosso)>의 신이치 오사와(Shinichi Osawa) 가 10월 13일 압구정 클럽 가든에서 내한 공연을 갖는다.
몇 차례의 내한공연을 통해 이미 한국 내의 확고한 명성을 확인시켜준 바 있는 몬도 그로소는 최근 한국의 여가수 보아(BoA)를 피쳐링한 ‘Everything Needs Love’로 한일 양국에서 더욱 큰 인기를 불러모으고 있다.
몬도 그로소는 신이치 오사와를 중심으로 한 프로젝트 성격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신이치 오사와는 히트앨범 4집 [MG4]를 포함, 이후 5집까지의 앨범 발매와 함께 프로듀서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왔다. 아시아 프로듀서로서 최초로 영국의 거물급 가수인 자미로콰이(Jamiroquai)를 리믹스하고 2002년 월드컵 공식 앨범 [Fever Pitch]의 싱글 제작, 한국에서도 ‘눈의 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유명 여가수 미카 나카시마의 [Love Addict]를 프로듀스하며 클럽 뮤직과 재즈를 혼합한 스타일로 호평을 받았다. 그의 세련되고 흥겨운 싱글들은 국내의 많은 CF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공연 장소인 가든(Club GARDEN)은 압구정 로데오 거리 근처에 위치한 일렉트로닉 클럽으로 화려한 조명과 강력한 사운드 시스템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압구정 클럽 가든 홈페이지(WWW.CLUBGARDE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